본문 바로가기
탐방기/맛집정보

산곡동 스콘맛집 HBD카페

by 간센죠 2021. 5. 29.
  • 산곡동 스콘맛집 HBD카페

안녕하세요
구백입니다




오늘은 산곡동에 스콘이 맛있다고
소문난 카페가 있다고해서
빵순이인 제가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오전예약이 펑크난 김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HBD 카페

외관은 이렇게나 깔끔하고 초록이들이 반겨줍니다.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에
조명이 따뜻한컬러여서 그런지 더 아늑하게 느껴져요^^


스콘이 매일 오전 오후 나오는데
제가 가니까 다 소진될 뻔
얼그레이 초코 크랜베리 하나씩 남아있는거
제가 다 고르고 아이스 카페라테를 골랐습니다^^


요아래는 출입부 명부랑
쿠폰 보관함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굳이 가져가서 잃어 버릴 수 있는데
보관도 되니까 너무 좋은것 같아요^^

메뉴판이예요^^
하나씩 다먹어볼예정이예요 ㅋㅋ

쿠폰도 횟수에따른 음료 제공도 있고 좋드라고요

내사랑라떼♡♡♡

나눠 먹으려고 포장했습니다



스콘이 정말 겉바속촉
아주 맛있었어요 ㅎ

재방문 의사 10000%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www.instagram.com/hbd_cafe